태그호이어, 2019 글로벌 앰버서더로 한국 테니스의 간판스타 ‘정현’ 선수 발탁
태그호이어, 2019 글로벌 앰버서더로 한국 테니스의 간판스타 ‘정현’ 선수 발탁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공식 브랜드 캠페인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 의 새로운 주인공이자 2018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당시 세계 테니스 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를 16강에서 꺾는 등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 테니스 대회 4강까지 오른 정현 선수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개했다.

지난해 커다란 돌풍을 일으켰던 정현을 향한 뜨거운 관심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를 증명하듯 2019년 1월, ‘넥스트젠 ATP 파이널 (Next Gen ATP Finals)’의 공식 타임키퍼인 태그호이어는 ‘2017 넥스트젠 ATP 파이널’ 우승자이자 대한민국 테니스 간판 정현 선수를 태그호이어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개했다. 호주 멜버른에서 진행된 기념 이벤트에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그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될 때까지 한다.’ 는 정현 선수의 좌우명을 기반으로 그의 꿈이자 목표인 그랜드슬램 시상대에 설 때까지 정상급 선수들과의 도전적인 승부와 훈련에 더욱 매진하고 본인 만의 플레이와 기술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힌 정현 선수. 그의 강인한 정신력은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태그호이어만의 도전과 혁신의 DNA를 매우 잘 보여 주고 있다.

2019년 4월, 태그호이어와 함께한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 캠페인에서 익숙한 테니스 코트와 유니폼이 아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테니스 선수로서 정현 선수가 가진 스타성과 트렌디하며 파워풀한 남성미를 영상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정현 선수는 태그호이어의 대표 컬렉션인 까레라와 커넥티드, 그리고 아직 국내에서 공개되지 않은 오타비아 컬렉션 등 다이내믹한 타임 피스를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태그호이어와 정현 선수가 함께한 ‘#어려움에굴복하지마라(#DontCrackUnderPressure)’ 캠페인 영상은 4월 말 태그호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공개 될 예정이며 정현 선수가 착용한 태그호이어 타임 피스는 공식 판매처 명보아이엔씨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