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뷔, '사랑해요' 깜짝 고백... 영상 전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뷔, '사랑해요' 깜짝 고백... 영상 전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6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무대 오르기 전 아미들에 대한 애정 담은 영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김남준)과 뷔(김태형)가 깜짝 고백을 전해왔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RM과 뷔가 함께 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멤버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무대에 오르기 전으로 보이며, 둘은 놀라는 표정을 짓다가 이내 웃으며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는 “아미 사랑해요”라며 큰 소리를 외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참말로 잘생겼다… 오빠들 떨지말구 파이팅 멀리서라도 응원할게요…사랑해요”(Cu***), “우리도 사랑해요”(빅***),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적다가 결국 생각난 단어만 적겠습니다. 잘 생겼습니다”(**5**), “엄마미소 하다못해 광대 발사 폭발 하고...진짜 이거 볼라고 보정하다말고 트위터 몇번 키냐구요”(v*t**)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Spotify) 차트에서 한국 가수로서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지난 14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가 글로벌 톱200(Global Top 200)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이는 4월 12일자 차트에서 기록한 4위에서 한 계단 오른 순위로, 한국 가수 최고 공식 기록이다.

더불어 이 앨범의 수록곡인 '소우주'(Mikrokosmos)가 22위, 'Make It Right' 26위, 'HOME' 28위, 'Dionysus' 36위, 'Jamais Vu' 39위, 'Intro : Persona' 50위를 기록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스포티파이 톱 200 차트에서 공개 첫날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인 4위, 둘째 날 5위를 각각 기록하는 위염을 토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