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버팜, 현대백화점 무역점 뷰티인보우(Beauty in BOW) 편집스토어 입점
암버팜, 현대백화점 무역점 뷰티인보우(Beauty in BOW) 편집스토어 입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암버팜 한국 공식수입사 퓨로코퍼레이션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헬스&뷰티 편집숍인 뷰티인보우에 4월 18일 입점한다고 밝혔다.

건강과 삶의 발란스에 초점을 맞춘 BOW편집숍 의도와 맞게 암버팜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가득찬 착한 화장품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암버팜 공식 수입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단품 구입시 1+1 행사를 진행하며, bow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암버팜 솔트크림 샘플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독일 암버팜브랜드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여 스패셜 패키지를 66% 할인된 99,000원으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지난해 6월 무역센터점에 ‘뷰티인보우(BOW•Balance Of Woman)’ 1호점을 열었다.

뷰티인보우는 화장품•의류•요가용품•식품과 잡화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일반 백화점 매장의 2~3배 규모이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위치해 있다. 판매상품의 절반은 화장품, 나머지는 의류와 잡화, 기타 기기 등이다.

여성의 내면과 외면을 가꾸는 프리미엄급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점을 시작으로 천호점을 최근에 오픈했고 올해 안에 판교점 등 주요 점포로 확대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자연의 힘으로,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브랜드 암버팜은 자연의 힘,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화장품을 개발, 생산한다. 색소, 향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의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고 있다. 철저한 자연주의의 실현으로 온 가족,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암버팜이 약속하는 6대원칙 공정무역 / 천연원료(ECO인증, 식물성원료) / 동물실험 반대 / 동물성원료 배제 / 비폭력추구 / 끊임없는 개발 이라는 6대원칙을 회사의 이념으로 삼고 착한 기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8% 신비의 루이젠할 소금의 비밀 암버팜 솔트크림의 소금은 독일 괴팅겐지방, 인간의 손길이 범접할 수 없었던 땅 속 467m 아래 갇혀 있던 원시바다에서 수 억년(약 2억 5천만년 전) 동안 오염되지 않은 루이젠할 심층 염천수가 있다. 유한한 자연 원료로 하루에 채굴 할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으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귀하고 귀한 신비의 성분이다.

루이젠할 솔트에는 약 70여 종류의 미네랄(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과 미량 원소가 포함되어 있다. 암버팜 솔트크림은 이 귀한 원료를 160년 전부터 지켜 온 시설에서 천 년간 고수해 온 전통방식으로 수집하여 만든 제품이다.

사람의 혈액은 염분 농도 0.9%를 유지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성분이다.

이처럼 소금은 신체를 구성하는 물질이며 동시에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한다. 암버팜 솔트크림의 높은 소금함량은 외부의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바이오막 역할을 해주고 있다.

100시간 보습! 암버팜 솔트크림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개선 및 100시간 수분 홀딩에 도움 , 피부 수분 손실량개선에 도움, 각질개선에 도움 (피부장벽강화, 피부 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 건조에 의한 가려움에 도움, 외부 자극(물리적 스크래치)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왔으며 솔트크림의 피부 반응도는 0.00으로 무자극으로 도출되어 저자극 제품군으로 속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시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