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르모르드, 명품브랜드 70% 할인 실시...샤넬 가브리엘 가방, 의류 및 셀린느 카바스백
쇼핑몰 르모르드, 명품브랜드 70% 할인 실시...샤넬 가브리엘 가방, 의류 및 셀린느 카바스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 진출한 다양한 명품 브랜드 중 샤넬(Chanel)은 루이비통, 에르메스 등과 함께 프랑스의 격(格)이 다른 명품 중의 명품 브랜드로 손꼽힌다. 입점 조건도 까다로워 국내 백화점 내 매장도 전국에 8곳 뿐이다.

샤넬(Chanel) 하면 흔히 ‘2.55 핸드백’이나 ‘N˚5(넘버 파이브) 향수’, ‘리틀 블랙 드레스’를 떠올린다. 그런데 샤넬이 세계 최초로 만든 상품이 있다. 바로 지난 1924년 출시한 ‘코스튬 주얼리’(Costume Jewerly)다. 코스튬 주얼리는 모조 보석을 사용한 액세서리를 말한다.

샤넬은 지금까지도 매 계절 독특한 디자인의 코스튬 주얼리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2019 S/S 시즌엔 주로 배의 닻이나 방향키 등 바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각종 액세서리를 출시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샤넬 & 셀린느 가방 [사진 제공 : 르모르드]
샤넬 & 셀린느 가방 [사진 제공 : 르모르드]

이 가운데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샤넬백, 샤넬 귀걸이, 샤넬 반지 등 샤넬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밝혔다.

샤넬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명품 아이템인 만큼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하기 때문에, 대안으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구매자들이 최근 구매대행 쇼핑몰로 이어지고 있다.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는 해외 각 지역의 샤넬 정품 매장과 컨텍을 통해 구입하기 때문에 샤넬 백팩, 샤넬 지갑, 샤넬 팔찌, 샤넬 트위드 자켓, 샤넬 자켓, 샤넬 스카프 등을 다른 정품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을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최근 20, 30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명품 브랜드로 샤넬을 꼽을 수 있다. 샤넬 클러치백, 샤넬 가브리엘 백팩, 샤넬 크로스백 등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방, 자켓 외에 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차별화된 컨셉의 제품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브랜드 인기 비결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이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으로 받아 보기 전에 제품을 직접 촬영하여 사진을 확인하고 컨펌 후 배송에 나가고 있다. 또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 또한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젊은 층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샤넬 파우치, 샤넬 브로치, 샤넬 클래식, 샤넬 가방, 샤넬 가브리엘 등의 신상 제품을 신속하게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셀린느 트리오백, 셀린느 카바스백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라인업도 확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