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시티, 크립토몬스터 모바일 게임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오아시스시티, 크립토몬스터 모바일 게임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전문 개발업체 오아시스시티(Oasis City 대표 옥재윤)는 프로젝트팀의 베일에 쌓여있던 모바일 게임 ‘크립토 몬스터(Crypto Monster)’가 오픈베타 서비스를 알리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명칭 ‘크립토몬’은 크립토 행성에서 서식하고 있는 귀엽고 다양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컨셉으로 몬스터를 직접 터치하여 사냥하는 터치형 게임으로써 동시다수의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경쟁을 통해 먼저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사람에게 누적 포인트를 적립하고 랭킹시스템을 통해서 다양한 참여유저들이 갖가지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리워드 게임이다. 게임플레이가 단순하고 간편하여 손쉬운 터치 조작만으로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 높은 중독성이 예상된다.
 

오픈베타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립토몬 친구 추천 제도를 통해 친구와 함께 가입 시 베타기간과 정식오픈에 맞춰 각각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총알(TAN)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일정량의 총알을 배급 받을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 총알(TAN)을 이용하여 이벤트 게임 모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종류도 다양한데 제주여행권, 동남아여행권, TV, 컴퓨터, 플레이스테이션 4pro, 공기청정기,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그 동안 게임을 기다려준 많은 유저 및 사전예약자 들에게 혜택을 돌려 줄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옥재윤 대표는 “저희는 VR전문 개발 업체로써 VR가상현실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립토몬은 저희의 프로젝트에 첫 발자국을 내딛는 중요한 결과물입니다. 나아가 곧 공개될 예정인 풀바디 모션슈트와 함께 크립토몬의 모바일 버전뿐만 아니라 VR버전도 개발하여 향후 완전한 가상공간에서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크립토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체험판 게임 다운로드와 다양한 소식을 전달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