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공식 팬카페 최근 개설돼... "이제서야 생기다니" 댓글 달려
마동석 공식 팬카페 최근 개설돼... "이제서야 생기다니" 댓글 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공식 팬카페 오픈에 대한 감사인사 올려

배우 마동석의 공식 팬카페가 최근 문을 연 것에 대해, 의아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마동석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와우 공식 팬카페를 열어주셨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마동석의 사진과 싸인이 올라온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웃는 모습이 완전 좋아요(a_****), “언제 봐도 멋짐 폭발”(jo***)이라며 크게 호응했으며, 많은 누리꾼들은 “헉 이제야 마블리의 팬카페가 생긴건가요?”(lu***), “여태 울 마블리사마 팬카페가 없었던게 말이 돼?”(ow***), “와아 팬카페 이미 있는줄 알았는데”(gr***)이라는 댓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마동석에 대한 팬카페가 이제야 생겼다는 것에 대해 의아해 했다.

사진=마동석 SNS
사진=마동석 SNS

한편, 18일 미국 다수의 연예 매체에 따르면, 배우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더 이터널스'에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보도에 대해 마블 스튜디오 측은 공식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더불어 마동석 소속사인 빅펀치이엔티 측도 이에 대해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며, “마블 측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홀! "마블리"님이 마블에 출연! 영어로 연기하는 모습 기대 됩니다. 마블리님만의 매력을 세계에 발산하시길”(go***), “한국에선 주로 나쁜놈들 뚜까패주는 영웅역할로 나오는데.. 마블에선 어떨지 궁금하네. 첫 역할 이미지가 중요할 것 같은데”(di***) “어벤져스에 수현 나왔던 것처럼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qz***)라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