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품절 대란 ‘우주인피자’, CJ몰서 특가 판매 진행
SNS 품절 대란 ‘우주인피자’, CJ몰서 특가 판매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키친이 운영하는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는 4월 18일 목요일 단 하루,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 동안CJ몰에서 베스트 3종 세트를 9% 특별할인가 37,90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료 배송 서비스로 진행된다.

냉동 화덕 피자 ‘우주인피자’는 최근 SNS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화덕 피자 브랜드다. 화덕에서 직접 구워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 위에 고급 치즈를 잔뜩 올려 냉동 피자임에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홍새우, 프리미엄 로스트 비프, 브리 치즈 등 다양한 고급 토핑을 더한 피자 메뉴가 7종에 달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이번 CJ몰 단독 할인 이벤트에 판매되는 베스트 3종 세트는 리코타, 브리, 체다 등 5가지 고급 치즈를 듬뿍 얹은 ‘파이브치즈’, 아르헨티나 고급 홍새우를 토핑 한 ‘레드쉬림프’, 갈릭칩과 꿀, 페퍼로니의 조화가 인상적인 ‘허니갈릭 페퍼로니’까지 총 3종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 뻔펀 채널을 통해 이번 3종 베스트 메뉴가 생중계된다. 진행자는 CJ 전속 쇼핑 크리에이터 민속촌 장사꾼과 유명 먹방 유튜버 치윤으로 생생하고 감칠맛 나는 우주인피자 메뉴 소개와 시식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 시간은 18일 오후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1시간이다.

우주인피자 맹찬열 팀장은 “이번 CJ몰 단독 특가 이벤트에서 소개되는 피자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만 구성하였다”며 “우주인피자에서 진행하는 첫 할인 이벤트로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품절 예상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길 권한다“고 언급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