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27~28일 메리움금강컨벤션
부산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27~28일 메리움금강컨벤션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가 부산을 찾아간다. 부산을 비롯해 울산, 밀양, 포항, 경주, 거제, 통영, 진주시 등지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웨딩박람회에 주목해보자.

웨딩컨설팅의 명가 웨딩앤아이엔씨는 오는 27~28일 2일간의 일정으로 메리움금강컨벤션에서 부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앤이 주관하는 웨딩박람회는 전국에서 개최되고 있는데, 그 동안 참가한 예비부부들로부터 우수한 후기가 이어지며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부산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다채로운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오전에 방문하는 얼리버드 예비부부에게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휴대용 물병과 셀카봉, 청첩장 3종을 증정한다.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여행용 7종 세트 및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한다.

계약 고객에게도 선물이 쏟아진다. 웨딩 사진함을 비롯해 식전영상 CD 제작, 리허설 메이크업, 양가 혼주 헤어 메이크업 4종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선착순 계약 고객 10쌍에게는 전기오븐, 조리도구 5종 세트, 3종 스텐 냄비 세트 중 1종을 선물한다.

부산 전 지역의 웨딩홀 특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홀대관료 무료 및 할인, 골든 타임 예약 및 식대 할인, 무료 시식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혼여행 또한 총 14억5천만 원의 배상보증보험이 가입된 여행앤라이프를 통해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웨딩드레스 컬렉션도 진행된다.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해외 웨딩드레스를 포함해 최고급 웨딩 브랜드 드레스를 선보이는 것. 이와 더불어 리허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해 예식 전 원하는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혼수 브랜드를 소개한다. 예물, 한복, 예복, 가전, 가구를 할인된 가격, 경품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자사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 창원, 울산 등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들이 만족할 만한 박람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고, 전국적으로 12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며 2,000여 개의 웨딩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부산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