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 개설
결혼정보회사 듀오,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 개설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커리어컨설팅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박수경)가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개설한다.

퍼스널컬러 브랜딩(Personal Color Branding)이란 내 고유의 색인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를 활용해 개성을 살리고 스스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다.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직장인 등에게 색깔로 본인의 장점을 극대화해 호감도를 높이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은 5월 4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6시간씩 진행된다. 수업은 7명 내외 소수정예 반으로 꾸려 철저한 현장 실전 중심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해당 교육 과정은 ‘일본 국제 퍼스널컬러 자격증’과 ‘PCA 퍼스널 뷰티 컬러 자격증’을 동시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듀오아카데미는 2개의 전문가 자격증 합격을 위해 일본 국제 퍼스널컬러 자격 시험 대비 특강과 PCA 한국 퍼스널컬러 코디네이터협회 회원 등록 및 활동을 지원한다.

또 성실히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듀오아카데미 퍼스널컬러 전문가 과정’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성적 우수자에게는 듀오아카데미 퍼스널컬러 브랜딩 교육참관 혹은 교육 진행 기회를 제공한다.

퍼스널컬러 강사로 활동하고 싶거나 컬러와 관련도가 높은 직업군에 종사하는 사람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한편, 작년 해당 강의를 들은 전원이 2개 자격증 동시 취득에 성공해 높은 합격률을 보였다. 수강 신청 및 문의는 듀오아카데미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하면 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측은 “컬러는 여러 분야에 접목이 가능한 유용한 분야”라며 “이번 강의는 커리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컬러를 활용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