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선정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선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 MBLM이 공동으로 발표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에 따르면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가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올컷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의 과학적인 노하우는 물론 1:1 전담 건강 플래너의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해준다.

또한, 아침, 저녁 하루 두 번 간편하게 섭취하며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변함없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고은을 모델로 발탁, 브랜드 컨셉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한고은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와 함께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다이어트 고민 해결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고객충성도 1위 수상은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와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향 등 소비자 조사 결과 선정되었으며, 치열한 경쟁끝에 다른 다이어트 보조식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가 1위로 발표되었다.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러운 마음이다”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2018년 CJ오쇼핑 런칭, 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두타 등 면세점 입점 이후로 2년 만에 200억 매출까지 달성할 수 있었다. 앞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이어지는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컷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무료 전문 상담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