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과일주스 브랜드 엘제이드, 신제품 프리미엄 깔라만시 주스 선보여
글로벌 과일주스 브랜드 엘제이드, 신제품 프리미엄 깔라만시 주스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라만시의 원산지인 베트남산 깔라만시로 만든 착즙 주스

다이어트를 하는 남녀노소에게 깔라만시가 인기를 끌면서 깔라만시와 관련된 다양한 식품이 쏟아지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한 디톡스 과일,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깔라만시는 귤속 식물로 푸른 색을 띠는 시큼한 맛의 과일이다. 쌉싸름하고 새콤한 맛 속에 은근한 단맛을 가지고 있어 깔라만시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렇듯 깔라만시가 인기를 끌면서 원액,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엘제이드가 베트남 현지에서 먹던 깔라만시 주스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깔라만시 주스를 출시했다.

깔라만시 100% 원액을 착즙하여 만든 엘제이드의 프리미엄 깔라만시 주스는 물에 희석하여 식수를 대신해 마시는 것은 물론 소주에 섞어 마시거나 사이다, 탄산수와 섞어 깔라만시 에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육류나 생선 조리 시 사용하면 잡내를 제거해주고, 샐러드 섭취 시 드레싱과 함께 뿌려주면 맛과 풍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

무엇보다 엘제이드의 깔라만시 주스는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루테인, 베타카로틴, 펙틴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톤 개선, 피로감소,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혈액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동맥경화나 고혈압과 같은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된다.

엘제이드 관계자는 “깔라만시를 재배하기 가장 좋은 환경을 가진 베트남에서 자란 깔라만시를 착즙, 충전, 살균 공정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깔라만시의 맛을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엘제이드의 깔라만시 주스를 통해 가볍고 산뜻하게 봄철 건강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