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에버콜라겐, 단 하루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김사랑 에버콜라겐, 단 하루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하루동안 김사랑 콜라겐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버콜라겐이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8시간 동안 30분 단위로 100원 특가 상품이 변경되며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며 총 7종의 다양한 뉴트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벤트는 뉴트리 몰에서 진행되며, 사전 뉴트리 몰 회원가입을 하면 특가 이벤트 오픈 10분 전 문자 알림이 발송되어 구매 확률을 올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버콜라겐을 검색하여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100원 특가 페이지로 접속하여야 참여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에버콜라겐은 동안 미녀 김사랑의 동안 피부 관리 비결로 이너뷰티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유명한 제품으로 판매량 1위, 매출액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관계자는 "에버콜라겐의 인기 비결은 뉴트리만의 독자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덕분인데, 이는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콜라겐 성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소비자라면 에버콜라겐의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