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패션 화보 공개
유지태,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패션 화보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유지태의 유쾌한 웃음과 청량한 미소가 담긴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남성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이 함께한 화보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봄·여름 패션이 담겨 있다.

유지태는 에스.티. 듀퐁의 세련된 수트, 남성적인 가죽 재킷과 사파리 재킷, 에스.티. 듀퐁 슈즈의 청키한 스니커즈와 날렵한 로퍼 등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유지태의 큰 키와 긴 팔다리에 자로 잰 듯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 의상들은 별도의 후보정이 전혀 필요 없을 정도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야외 촬영에 앞두고 예상치 못하게 비바람이 몰려와 진행이 지연되고 순서가 뒤바뀌는 상황에서도 의연하게 대처하며 오히려 당황하는 스탭들을 안심시켰다는 후문이다.

먹구름 가득한 야경을 배경으로 우산도 없이 비를 맞으면서 힘든 기색 하나 없이 과감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에서 유지태라는 배우, 인간으로서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

MBC 새 드라마 '이몽'으로 돌아올 배우 유지태의 남성미 넘치는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남성들의 로망으로 자리잡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가죽 제품과 필기구를 비롯해 라이터와 남성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