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주 국산콩 닥터 브라질너트 두유’ 출시...국산콩 두유 10년 노하우 집약
‘황성주 국산콩 닥터 브라질너트 두유’ 출시...국산콩 두유 10년 노하우 집약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푸드 브라질너트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고 암이나 치매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항산화 물질인 셀렌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라질너트는 브라질, 페루, 볼리비아 등 아마존 밀림에서 자생하는 나무 열매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까지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전문기업 이롬(대표 황성주)이 국산콩 두유가 가진 식물성 단백질 영양에 슈퍼푸드인 브라질너트를 더한 '황성주 국산콩 닥터 브라질너트 두유'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신제품 '황성주 국산콩 닥터 브라질너트 두유'는 국민 건강멘토 황성주 박사가 가진 국산콩 두유 10년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프리미엄급 두유로 항산화 영양소의 대표주자인 셀렌을 공급한다.

셀렌 영양의 공급원인 브라질너트 1.4g에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통해 식물성 단백질, 칼슘, 비타민A, 비타민E 등을 함유하고 있어 불규칙한 식사와 라이프스타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 아침을 간편히 해결하고 싶은 사람, 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한편 건강전문기업 이롬은 우리 이웃의 건강 회복의 꿈을 가지고 시작한 기업으로, 이웃에게 가장 적합한 식사가 무엇인지 연구와 고민을 한 끝에 태초의 식사 원리를 담은 생식을 만들었다. 생식 발명의 꿈이 이어져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한 두유, 황성주 국산콩 두유틀 탄생시켰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현재 칸타월드 패널 데이터 기준(2014.1~2018.12)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산콩 두유 1등 브랜드 이롬의 '황성주 국산콩 브라질너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 오후 5시 40분에 홈앤쇼핑 특별구성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