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의 스테디셀러 명인만두, 2019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예정
분식창업의 스테디셀러 명인만두, 2019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예정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인에프엔비의 대표 만두전문점 프랜차이즈 명인만두가 오는 4월 25일에서 4월 27일까지 열리는 ‘제25회 2019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 해운대구 BEXCO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부산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정보 및 시장동향과 전망, 창업아이템 추천과 업종변경창업 등 다채로운 분야의 전시와 상담이 이뤄진다.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는 외식업, 서비스, 교육, 건강, IT, 점포개발 등 폭넓은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동남권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인만두는 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분식창업과 만두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소규모창업과 업종변경에 관련된 다양한 창업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올해 부산창업박람회에서는 키오스크(무인주문기)시스템을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명인만두 창업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명인만두는 ‘10평 매장 높은 매출’의 고효율 창업전략으로 재창업 및 업종변경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명인만두 프랜차이즈는 오랜 체인 관리에서 축적된 노하우로 꾸준한 수익증진을 이어가고 있어 청년창업자, 퇴직자, 관련종사자, 일반관람객 등 다양한 참관인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명인만두 관계자는 “명인만두는 부산창업박람회와 같은 창업박람회는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규모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만두창업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소개할 키오스크 시스템 기반의 명인만두는 핵심 트렌드 키워드인 1인창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분식집창업 희망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키오스크(무인발권기)기반의 명인만두의 새로운 매장은 1인 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20개 메뉴가 선정되며, 무인주문 시 고객동선을 고려한 매장설계가 함께 이뤄진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을 최소화하고 고객선호도가 높은 비대면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안정적인 매출상승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명인만두는 2019 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점주가 커스텀 가능한 유형별 명인만두창업에 대한 안내를 진행 할 예정으로 업종변경 창업과 재창업 희망자들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70년대 1호 점포를 오픈한 이후 2003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명인만두는 만두에 집중된 메뉴구성과 특허 받은 만두피, 다양한 만두활용메뉴 등을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만두메뉴, 지속적인 본사지원으로 예비창업자와 점주들의 만족도도 높다.

예비창업자들과 업종변경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소규모창업, 분식집창업, 키오스크 창업 등 다양한 만두창업 안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명인만두의 가맹문의와 박람회일정 문의는 명인만두 홈페이지와 고객 전화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