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메이드, 가정의 달 맞아 멀티비타민 할인 특별프로모션 진행
네이처메이드, 가정의 달 맞아 멀티비타민 할인 특별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 20% 할인 혜택 제공,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이 몰려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네이처메이드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쇼핑백도 함께 제공된다.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 중 여성용 제품인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23가지 영양소 중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채워진 제품으로 여성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효과적이다. 철분, 엽산 등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가 강화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은 남성 종합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으로 구성됐으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군이 포함돼 피로를 느껴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친척, 지인 또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커플 비타민 세트는 남녀 멀티비타민 2종을 개별 구매 시보다 낮은 가격으로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동시에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메이드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