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엘리시안 강촌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엘리시안 강촌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3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그리고 어린이 날 5월을 맞이하여 가족단위로 춘천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엘리시안 강촌 야외 잔디광장에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제공하는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치는 나누고 따뜻한 마음은 함께’의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엘리시안 강촌 어린이날 페스티벌의 주요 행사로는 어린이도 성인도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과 ‘그림 및 시 가훈쓰기 대회’ 그리고 ‘액티비티 체험’이 있다.
 

플리마켓에서는 체험존과 어린이셀러존 그리고 마켓존이 열릴 예정이다. 아이와 어른 모두가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앙금꽃쿠킹체험, 풍선아트, 인형컬러링체험, 팽이만들기체험, 어항꾸미기, 꽃차시음회등이 운영되며, 이밖에도 어린이 셀러가 참여하는 어린이 셀러존과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마켓존이 운영된다. 엘리시안 리조트는 플리마켓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에 되고자 판매자에게 대관료 및 부스비를 받지 않고 장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액티비티존 스키하우스 1층에서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이저태그 게임이 열리며, 대회진행존에서는 어린이 사생대회와 성인이 참여할 수 있는 시/가훈 쓰기 대회가 열린다. 대회에 참여하는 어린이에게는 선착순 크레파스 및 도화지가 무료로 제공되며 대회가 끝난 뒤에는 대회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서는 플리마켓 이외에도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대회 및 골프스윙, 포토존 이벤트 그리고 2시부터 진행하는 무료 비눗방울 쇼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엘리시안 강촌 어린이날 페스티벌 에서는 참여하는 셀러에게는 참여비가 없는 공간을,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한 가족당 한 셋트의 물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판매를 통한 수익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하여 지역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가치는 나누고 따뜻한 마음은 함께”하는 엘리시안 강촌 어린이날 페스티벌의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