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 국내 첫 출시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 국내 첫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센트럴팜은 지난 4월 22일, 미국 판매 1위 마이카인드 100%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마이카인드는 4년 연속 미국 판매 1위(SPINSSCAN NATURAL 기준 2015-2018)를 기록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로 지난해 국내 첫 공식 런칭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는 전 성분 100%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정제를 만드는 원료 또한 4가지 100% 유기농 원료이며 화학부형제, 합성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마이카인드는 까다롭기도 유명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마크를 비롯해 KOSHER(코셔), NSF(글루텐 프리), NON-GMO(유전자 변형無), VEGAN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그 중 미국 USDA 유기농 인증마크는 토질부터 종자까지 GMO(유전자 조작식품)가 들어간 성분은 획득이 절대 불가능하며 합성색소, 합성향료, 합성방부제, 파라벤, 실리콘, 기타 석유제품 사용이 금지되어야 하고 물과 소금을 제외한 전 성분 중 95~100%가 유기농으로 이루어져야만 획득 가능한 세계적으로 공신력 높은 유기농 인증마크다.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는 100% 유기농 쌀에서 추출한 주 기능성 원료와 34가지 유기농 과일, 채소 추출 부원료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로 마그네슘과 각종 비타민 유효성분까지 흡수 가능하다.

참고로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의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에너지 이용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쌀과 같은 곡류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도정 과정에서 대부분 기능이 손실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제품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영양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