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제이홉·진·슈가, 4관왕 올라 제일 먼저 찾는 이는?!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제이홉·진·슈가, 4관왕 올라 제일 먼저 찾는 이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트로피 들어보이며 인증샷 각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상을 4개나 거머쥐고 먼저 찾는 이는 바로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였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을 통해 “여러분 덕에 상이 4개나… 감사합니다. 아미”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트로피를 안고 입술을 쏙 내밀고 있다.

이어 진도 “대상이다”라며 아미와 함께 기쁨을 나뉘기 위해 트로피를 들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고, 제이홉은 “우리 아미 늘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들어보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우리 호비한테 늘 고맙지”(Om***), “홉아 내가 더 고마워”(플***), “대상 진심으로 축하해요”(t*l***), “오늘도 열일하는 석진오빠 미모… 좋아하는 모습 보니 너무 기뻐요”(방***), “오빠 아직 상 4787077개 남았어요… 속보! 아미 아직까지 방탄소년단에게 사백칠십팔만 칠천칠십칠개의 줄 상 남아!”(BT***), “방탄소년단이 잘해서 받은 거에요”(*탄***)라는 댓글로 크게 호응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더팩트 뮤직 대상'은 물론 '베스트 앨범상', '올해의 Artist', 'U+아이돌Live 인기상'까지 휩쓸며 4관왕에 올랐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가온차트에서도 4관왕을 차지했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26일 발표한 가온차트에 따르면, 16주차(2019.04.14~2019.04.20) 디지털, 다운로드(2주 연속), 스트리밍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1위, 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또한 앨범차트 2주 연속 1위에 랭크되어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제나 묵묵히 겸손하게 뮤지션의 길을 걷는 방탄이 있어 늘 도전받고 용기를 얻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방탄”(su***), “이제는 방탄은 방탄.. 이정도면 기록같은거에는 아미들이 무덤덤해질거같아요”(c*s***)라는 댓글로 그들을 응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