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11’ 임보라, 홍조 피부 위한 메이크업 꿀팁 공개...“쿨링감이 있어야”
‘팔로우미 11’ 임보라, 홍조 피부 위한 메이크업 꿀팁 공개...“쿨링감이 있어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shionN(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1’을 통해 방송인 임보라가 ‘잇 해시태그’를 주제로 한 ‘레전드 졸업사진 찍기! 인생샷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임보라가 평소 인스타그램 댓글로 요청을 많이 받았던 질문 중 하나인 자연스러운 홍조 커버와 자신만의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임보라는 평소 피부에 홍조기가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꼭 사용한다는 ‘메이퀸 빅 쿠션’을 자신의 ‘애정템’으로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메이퀸빅쿠션은 요즘 화장품 트렌드에 맞는 25g 대용량의 빅쿠션으로 몇 번의 터치 만으로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화장 전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을 자랑한다.

발림성 좋은 고밀착 제형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능하지만 따로 유분을 잡아주지 않아도 될 만큼 번들거리지 않고 은은하게 피부의 속광을 밝혀준다.

세심한 부위까지 터치해줄 수 있는 물방울 퍼프가 내장돼 있어 더욱 꼼꼼한 커버가 가능하며 하루종일 뭉침과 다크닝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줘 수정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다.

임보라의 메이크업 꿀팁으로 소개된 ‘메이퀸 빅쿠션’ 제품은 오늘 저녁 7시 패션앤 ‘팔로우미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