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치킨의 새이름 디케이치킨, 신메뉴 ‘온리윙스’ 통날개후라이드 출시....창업박람회서 호평
동키치킨의 새이름 디케이치킨, 신메뉴 ‘온리윙스’ 통날개후라이드 출시....창업박람회서 호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4.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치킨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동키치킨에서 최근 브랜드명을 변경한 디케이치킨(DK치킨)이 치킨신메뉴 ‘온리윙스’ 통날개 후라이드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참가중인 2019 부산창업박람회 온리윙스 신메뉴 시식행사에서는 예비치킨창업주들에게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디케이치킨 신메뉴 온리윙스 통날개 후라이드치킨은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디케이치킨만의 특제 수제파우더를 입혀 48시간 숙성 후 튀겨내 특히 치킨날개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메뉴라고 디케이치킨 측은 소개했다.
 

디케이치킨에 따르면 기존 인기메뉴 중 한가지인 통다리 후라이드치킨 ‘온리레그’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성원과 ‘디케이치킨’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금번 ‘온리윙스’ 통날개 후라이드치킨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에 ‘디케이치킨’에서는 고객 만족형 메뉴구성으로써 취향에 따라 통날개 또는 통다리 치킨종류만 선택해 담백하고 바삭한 맛을 즐겨볼 수 있다.

관계자는 “1986년 창업이후 34년간 부산지역 상위 치킨브랜드순위를 유지하며 대표 부산치킨으로도 자리매김한 디케이치킨은 화학적 염지 없이 천연수제파우더로 48시간 숙성시켜 담백하고 바삭한 치킨을 선보여 왔다. 또한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운영해 온 브랜드인 만큼 옛날치킨과 치맥을 즐겨온 이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으며, 특히 지난 2018년 하반기에는 젊은 고객층까지 사로잡고자 브랜드리뉴얼을 진행해 디케이치킨으로써 도약하고 있다. 현재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100여개 가맹점과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참가중인 부산창업박람회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온리윙스 통날개 후라이드의 긍정적인 시장반응을 엿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되었다. 부산벡스코에서 창업박람회가 진행되어 부산치킨맛집 창업이나 치킨프렌차이즈창업 및 소자본치킨창업 등 요식업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시식행사에서 온리윙스의 고소하고 바삭한 통날개 맛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디케이치킨 창업비용과 절차 등을 문의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케이치킨 프랜차이즈의 치킨집창업비용 및 창업교육 등 가맹점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케이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