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메드리소스 "내시경 부비동 수술 지혈제품 나잘보, 미세 다공성 스폰지로 지혈작용 우수"
디메드리소스 "내시경 부비동 수술 지혈제품 나잘보, 미세 다공성 스폰지로 지혈작용 우수"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제조기업 디메드리소스(대표:구태훈)는 내시경 부비동 수술지혈제품 나잘보(Nasalvo)의 지혈효과와 사용법에 대하여 밝혔다.

디메드리소스 나잘보(Nasalvo)는 내시경을 통한 부비동 수술시 지혈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생체적합 고분자인 카르복시메틸 키토산을 원료로 하는 미세 다공성 스폰지로 출혈부위에 적용 시 혈구세포 촉진효과 및 점액 접착성으로 인해 지혈작용을 하게 되며, 분비물 및 혈액을 흡수하여 점차적으로 점성이 있는 겔 형태로 변해 체내에 흡수되어 배출된다.
 

분해시간은 체외시험결과 삽입한 제품에 따라 각 3, 5, 7일 동안 혹은 그 이상 기간 동안 형태를 유지하여 시술 부위를 압박하고 이후 점진적으로 점성이 있는 겔 형태로 변해 4~5일 재 액상으로 변하며, 수분흡수도는 제품 중량의 최대 40배에 해당하는 생리 식염수를 흡수하고, 원래 체적의 7배 까지 부풀어 오른다.

사용방법은 밀봉된 트레이를 개봉하여 제품을 꺼낸후 제품을 포셉으로 집어 출혈이 있는 비강 내에 삽입한후 주사기와 캐뉼라를 연결해 비강에 삽입된 나잘보 끝에 생리식염수를 천천히 주입한 후 비강 삽입 제품이 부풀어 올랐는지 확인하고 반대편역시 동일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삽입된 나잘보는 제품에 따라 3~5일 후 체내로 흡수된다.

한편, 디메드는 1980년 설립된 의료기기 R&D 및 제조업체로 한국과 해외시장에 의료기기를 공급중이며, 지혈제 디메드헤모스탑, 비강충전제 큐어폼, 유착방지제 서지실드, 히알루론산 필러등의 주요 제품외에 20여종의 의료기기를 제조, 연구,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