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N5 로(L’EAU)’ 향수 제안...‘물처럼 가벼운 향이 포인트’
샤넬,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N5 로(L’EAU)’ 향수 제안...‘물처럼 가벼운 향이 포인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로 ‘N°5 로(L’EAU)’ 향수를 제안했다.

N°5 로(L’EAU)는 물처럼 가벼운 향이 포인트로, 싱그러운 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레몬과 만다린, 오렌지 노트의 상쾌한 시트러스가 N°5의 알데하이드와 만나 투명하고 상쾌한 향을 극대화 시켜준다.

그리고 로즈와 쟈스민, 일랑 일랑의 은은한 플로랄 향이 피부를 감싸며 부드러운 머스크가 향을 마무리한다. 투명하고 상쾌한,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발산하는 N°5 로(L’EAU)는 사랑하는 이를 위한 향수 선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N°5 로(L’EAU)의 두 가지 바디케어 제품, N°5 로(L’EAU) 인-샤워 젤과 N°5 로(L’EAU) 프레쉬 로션 역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향수와 함께 레이어링 한다면 향이 극대화되어 더 오래도록 즐길 수 있으며, 향수가 부담스러운 이는 바디 케어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가지 바디 케어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선물용으로도, 여행용으로도 좋다.

한편, N°5 로(L’EAU)는 100ml부터 50ml와 35ml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35ml의 사이즈는 10만원의 가격대로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다.

샤넬의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