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서울웨딩타워, 예비부부들에게 맞춤형 호텔예식 웨딩서비스 제공
송파 서울웨딩타워, 예비부부들에게 맞춤형 호텔예식 웨딩서비스 제공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준비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웨딩홀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후회 없는 예식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결혼식의 과정이 하나 하나 사진으로 남겨지고 하객들의 후기가 남기 때문에 인테리어, 연회음식, 교통 등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

송파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예비부부들에게 맞춤형 호텔예식 웨딩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의 오함지 부장이 추천하는 곳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웨딩홀이라는 평가다.
 

서울웨딩타워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호텔 형태의 예식을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비용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다.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인근에 위치해 있고 송파IC에서도 가까워 자가용으로 방문해도 좋다. 2천여대의 넉넉한 주차시설도 갖추고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단독홀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호텔 형태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0m의 긴 버진로드와 10m에 달하는 높은 천고가 웅장하고 기품있는 예식을 가능하게 한다. 홀과 연결되어 있는 신부대기실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핸드메이드 장미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대형 스크린과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도 갖추고 있고 남성 4중창,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사회자도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700석 규모의 피로연장은 예식에 참석한 하객들을 이한 자리로 남녀노수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정식 스테이크를 비롯해 인삼 떡갈비, 버터전복구이, 전복죽, 모듬활어회, 칠리새우, 연어까나페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앤 오함지 부장은 “서울웨딩타워는 호텔형태의 예식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웨딩홀”이라며 “웨딩홀, 신부대기실, 연회장, 교통, 서비스 등 무엇 하나 부족함 없는 웨딩홀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