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썸 3라운드 1위 코넌(CON), 거래소 빗썸 정식 상장돼
픽썸 3라운드 1위 코넌(CON), 거래소 빗썸 정식 상장돼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까지 신규 상장 기념 이벤트

픽썸(PICKTHUMb) 3라운드 1위를 차지한 코넌(CONUN)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Bithumb)에 정식 상장됐다.

코넌그룹은 자사의 코넌코인(CON)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 정식 상장했다고 3일 밝혔다.

코넌코인(CON)은 오후 5시부터 빗썸 거래소에서 거래가 개시됐다. 빗썸은 금일(3일)부터 5일 24시까지 코넌 정식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넌코인(CON)의 일 거래금액 기여도에 따라 매일 27만 ‘CON’이 차등 지급되며 일 CON 거래금액 상위 1위부터 3위에게 추가로 CON이 지급된다.

코넌은 블록체인 기반 분산슈퍼컴퓨팅(DSC, Distribution Super Computing) 프로젝트다. DSC 기반 플랫폼 구축과 코넌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넌은 지난 3월 진행된 픽썸 3라운드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픽썸 커뮤니티 회원들은 자신들의 보팅파워(VP)로 공개 투표를 진행했으며 코넌은 전체 투표수 가운데 60% 이상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코넌(CON)은 빗썸 상장 직후 50% 이상 가격이 오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