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달콤한 인사의 극판왕 등극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달콤한 인사의 극판왕 등극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무대 오르기 전으로 보이는 셀카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이(방탄소년단 팬클럽)에 달콤한 인사를 전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정국이 “아미 알라뷰”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에 흰색 남방과 자켓을 걸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특히 무대에 오르기 전으로 보이는데 뚜렷한 이목구비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이 위키피디아 항목 중 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트윗된 트위터 리스트 30위안에 이름을 올렸다. 이 리스트 30위 안에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등 쟁쟁한 셀럽들이 함께 올라 있어, 정국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위키피디아 '정국(Jungkook)' 검색 페이지가 K-팝 아이돌 중 최단 시간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그래미 시상식 때 위키피디아 정국의 페이지가 가장 많이 조회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국이는 항상 매번 팬들에게 감동을 주는구나(w8**),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실력 외모 인성 모두 넘사벽이라 늘 뿌듯하다는...”(ko**), “전세계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군요... 섬유유연제, 방향제, 호떡, 토끼 핸펀케이스, 책 등등 정국과 살짝 인연만 닿아도 금세 품절되더니만”(yu***), “튈려고 하지 않아도 카메라 욕심내지 않아도 실력과 미모와 인성이 정국이를 빛나게 하기때문에 정국이를 숨기고 가릴려고 해도 앞으로 정국이 이 빛나는 영향력은 더 막강해질듯”(so***)라는 댓글로 정국을 응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