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통큰웨딩박람회, 5월10일~12일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개최
대구통큰웨딩박람회, 5월10일~12일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좋은 날씨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는 결혼에 대해서 적지 않은 부담과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최근에는 예비신랑신부들이 결혼준비를 앱이나 온라인 카페 등에서 손품을 팔며 스스로 준비하기도 한다. 현 시대의 젊은이들이 온갖 어려움 속에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은 어느덧 당연시 되었으며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고,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작은 웨딩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웨딩박람회에서 결혼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에 진행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오는 5월10일부터 12일까지 대구웨딩특별전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과 결혼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비신랑 신부가  박람회 입장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로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통큰웨딩박람회’는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된다. 참가업체들도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통큰웨딩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홈페이지에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