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뷔·정국과 함께 '웃음 만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뷔·정국과 함께 '웃음 만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셋이 함께하는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뷔, 정국까지 셋이 함께한 영상이 화제에 올랐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지민이 직접 직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과 뷔, 정국은 서로 얼굴을 맞대고 즐거운 모습을 하면서 걷고 있고 영상을 볼 팬들에게 전하는 “알라뷰”라는 말도 하고 있으며,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지민의 해맑은 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막내라인 너무 이쁘다”(me***), “봐도 봐도 귀엽고 사랑스런 막내라인지민 뷔 정국~~”(st**), “맨날 맨날 웃는 일만 생기길~ 방탄소년단 사랑해”(lu***), “넘 귀엽네바쁜와중에도 셀카찍어 올려줘 고마워건강맨날하자~~”(r*a**)이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이번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판매량이 322만장을 돌파했다.

가온차트가 9일 발표한 4월 월간 앨범차트를 따르면, 지난달 4월12일 발매한 이 앨범은 19일 만에 판매량 322만9천32장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가온차트가 2011년 집계를 시작한 이래 최다 판매량이다.

특히 이 기록은 지난해 8월 역시 방탄소년단bts가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eself 結 Answer)의 단일 앨범 최다 판매량 219만장을 뛰언 넘은 자체 기록 경신이기도 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