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키즈와 포켓몬이 만났다…‘포켓몬 컬렉션’ 콜라보 제품 품절 행진
뉴에라 키즈와 포켓몬이 만났다…‘포켓몬 컬렉션’ 콜라보 제품 품절 행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에라캡코리아(이하 뉴에라)의 키즈 브랜드 뉴에라 키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포켓몬과 만났다.

지난 1일 뉴에라 키즈와 포켓몬이 콜라보한 ‘포켓몬 컬렉션’이 출시되었으며 해당 컬렉션은 현재 연이은 품절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포켓몬 컬렉션’은 키즈용 티셔츠 8종, 모자 9종, 성인용 모자 2종과 티셔츠 2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포켓몬의 인기 캐릭터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그래픽을 조합해 일명 ‘포켓몬 덕후’들 사이에서 출시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뉴에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포켓몬과 뉴에라 고유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조합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의 좋은 사례다”면서 “특히 뉴에라의 상징인 바이저 스티커와 포켓몬 캐릭터를 조합한 제품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에라는 지난해 상반기 ‘뉴에라 키즈’ 론칭 이후 포켓몬 콜라보와 같은 키즈 중심의 다각적인 시도 등으로 키즈 사업에 본격 진출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향후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와 협업 및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