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빅이벤트’ 9일부터 진행
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빅이벤트’ 9일부터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21주년 기념 할인 행사, 5월 9일(목)부터 31일(금)까지 전국 가두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런칭 21주년을 기념해 5월 9일(목)부터 31일(금)까지 최대 50% 할인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런칭 21주년을 기념해 5월 9일(목)부터 31일(금)까지 최대 50% 할인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빅이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알레르망 런칭 2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전국 알레르망 가두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빅이벤트’ 할인 행사의 대표 상품에는 덥고 습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줄 여름 구스차렵 ‘브로스’와 인견 워싱스프레드 ‘모션’, 인견 홑이불 ‘페린’ 등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을 대비한 침구 제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2019 S/S 대표 인기상품인 ‘블레스’ 패딩 세트와 함께 차렵 및 베딩세트 등 알레르망의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으로 알레르망이 2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보답하고자 ‘빅이벤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가올 여름을 대비한 침구 제품뿐만 아니라 사계절 침구 제품을 장만할 계획이라면 알레르망 매장에 직접 방문해 할인 행사의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레르망 런칭 21주년 기념 ‘빅이벤트’ 할인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 홈페이지 및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행사의 진행에는 백화점 매장은 제외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