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메이퀸 빅쿠션’ 공식몰 3차 오픈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메이퀸 빅쿠션’ 공식몰 3차 오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보라 쿠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인 ‘메이퀸 빅쿠션’이 공식몰을 통해 3차 프리오더를 오픈했다.

메이퀸쿠션은 지난 4월 25일 FashionN(패션앤)의 뷰티 방송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의 <인생 메이크업>편에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이틀 만에 1차, 2차 완판을 기록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이번 3차 판매는 5월 10일부터 시작되어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해 썬쿠션 대용으로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며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평소 얼굴에 열이 많이 오르는 홍조 피부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밀착력과 발림성 또한 우수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잡티 커버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줘 데일리템으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메이퀸 빅쿠션은 이미 SNS상의 수많은 후기와 인증글들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해 지난 2월 런칭 이후 일주일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이라고 하며 “최근 팔로우미 방송에서 임보라 메이크업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까지 빚고 있어 이번 3차 판매 오픈을 앞당겨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메이퀸 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공식 쇼핑몰 메이시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