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폰터스 블랙박스 신제품, 최신 기능으로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 높여
현대폰터스 블랙박스 신제품, 최신 기능으로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 높여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박스는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 진위를 확인하기 위한 중요한 증거자료로 차량에 없어서는 안될 차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블랙박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업체도 다양해 제품의 경쟁이 치열한 요즘 뛰어난 화질에 이어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블랙박스를 생산하며 운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폰터스 블랙박스 신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 시크릿, 센스플러스, 가드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 시크릿, 센스플러스, 가드

현대폰터스 블랙박스는 스타브랜드 블랙박스 부분 3년 연속 대상이라는 명예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신제품 시크릿(SECRET), 센스플러스(SENSE PLUS), 가드(GUARD)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블랙박스 경쟁에서 승승장구를 보이고 있다.

단속카메라, 구간단속, 스쿨존까지 화면과 음성으로 안내하는 안전운전도우미, 차량내 이산화탄소농도를 축정해 졸음운전을 예방할 수 있는 이산화탄소 농도 측정 기능 탑재로 운전자의 안전도도움을 주고 블랙박스와 IoT가 만나 위치 알림 서비스, 차량 이동경로 확인, 차량 운행일지 자동생성, 위치 알림 서비스 등 스마트한 드라이빙으로 운전자의 편의까지 생각한 최신기능들이 블랙박스 사용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블랙박스부터 네비게이션, 썬팅, 헤드업디스플레이까지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을 전했다.

현대폰터스 블랙박스의 자세한 기능은 폰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