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웨딩 시즌 맞아 25일~26일 전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웨딩앤, 웨딩 시즌 맞아 25일~26일 전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 김상민
  • 승인 2019.05.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이 살랑이는 웨딩 시즌, 예비 부부들을 위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웨딩컨설팅 부문 대표 브랜드로 손꼽히는 웨딩앤은 웨딩박람회 개최 시마다 평균 1만 5천여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찾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4000평 규모에 500여 웨딩업체가 참여, 스드메는 물론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앤은 단 이틀동안 선착순 2000쌍에게 초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원 혜택 적용, 한복 초대 40% 할인혜택 제공, 예복 특별혜택 제공, 예물 최대 33% 할인 혜택 제공 등 결혼식의 처음과 끝을 책임진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경품 행사도 열린다. 토, 일요일 12시부터 6시까지, 한 시간에 한 번 게릴라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핸드백과 샤넬 지갑,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또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삼각대 셀카봉, 바디용품 2종 중 1가지를 증정한다.

결혼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에비 신부들을 위해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웨딩드레스를 피팅해보고 맞춤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웨딩 상품이나 신혼여행 계약시에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과 포켓 와이파이, 신라면세점 GOLD 카드 발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패키지, 웨딩홀, 예단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역시 최대 1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하와이, 유럽, 푸켓, 발리, 몰디브, 모리셔스, 칸쿤 등 핫한 신혼여행지를 최저가에, 웨딩앤만의 혜택까지 더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결혼을 진행했던 고객들의 좋은 후기가 많다"며 "이번 박람회 역시 2019년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가장 알차게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무료 초대장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신랑, 신부 중 한 사람만 신청하면 동반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