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푸드, 춘천숯불닭갈비 등 가정 간편식 제품 SNS서 인기
신나게푸드, 춘천숯불닭갈비 등 가정 간편식 제품 SNS서 인기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가공·유통 전문기업 ㈜신나게푸드(대표 임승천)가 신선하고 맛있는 가정간편식 닭요리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나게푸드는 20여 년 간 닭고기 연구 개발을 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가정에서 만들 수 있는 춘천숯불닭갈비, 눈꽃치즈불닭 등 반조리 제품을 출시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나게푸드의 주력상품인 춘천숯불닭갈비는 전날 도계한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생닭을 당일 가공 생산해 당일 배송하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청정지역에서 건강한 사료만 먹고 자란 국내산 생닭을 매일 아침 주문 수량만큼 손질해 신선함과 탄력 있는 육질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어 수입산 냉동육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한다.

자체 개발한 특별 수제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매운맛 양념닭갈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한맛 간장닭갈비 두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꼼꼼한 진공 포장에 아이스팩과 트레이 포장을 더한 2중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주)신나게푸드 임승천 대표
(주)신나게푸드 임승천 대표

맛도 좋고 푸짐한 양을 자랑해 특별한 광고 없이도 입소문만으로 SNS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별다른 재료 손질 없이 입맛에 따라 채소만 추가하면 돼 가정, 캠핑, 단체 모임 등은 물론이고 기업행사, 선물세트, 판촉물 등으로도 인기다. 특히 눈꽃치즈불닭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PC방, 편의점, 마트에서 특히 많이 팔리고 있다.

임승천 대표는 1999년부터 치킨 프랜자이즈를 운영하다가 2007년 닭고기 가공 유통 사업으로 전환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레시피를 연구한 결과 차별화된 맛을 찾아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임 대표는 지역 행사장을 찾아 고객을 직접 만나 시식회를 진행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쳐왔다. 주력상품인 춘천숯불닭갈비와 눈꽃치즈불닭 이외에 닭날개, 닭가슴살볶음, 닭볶음탕 등의 양념볶음육 제품, 닭다리, 안심, 닭가슴살 등의 부분육, 양념닭발, 오돌뼈 등 가공제품도 생산하고 있으며 국물닭갈비를 개발하고 있다.

신나게푸드 제품은 신나게푸드 쇼핑몰과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신나게푸드는 ‘최선을 다하자’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자체 품질관리팀을 두고 위생과 안전 관리를 철저하게 지키며 운영해온 결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과 클린사업장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신나게푸드는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유통 합리화를 선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유통시장의 변화에 맞춰 주도적으로 영업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판매 사업을 강화해 자체 물류 배송비를 줄이고 계획구매, 대량구매에 따른 맞춤 생산으로 원가절감을 통한 시너지 효과의 극대를 꾀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임 대표는 “고객욕구를 충족시켜 새로운 외식문화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신선한 닭고기와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해 자체개발한 야채숙성 기법으로 철저한 품질관리 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