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피자,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 출시...아보카도-멕시칸 칠리소스 이용
우주인피자,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 출시...아보카도-멕시칸 칠리소스 이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는 아보카도와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를 이용한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은은하게 매워지는 맛이 인상적으로 매콤한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에 알싸한 할라피뇨를 더해 먹을수록 당기는 매운 맛을 살렸다. 여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아보카도와 고소한 스노우 치즈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영양소로 ‘슈퍼푸드’라 불리며 각광받고 있는 과일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아낌없이 올렸는데 우주인피자의 토핑 ‘인심’은 여성조선에서 ‘시판 냉동 피자 중 가장 풍부한 토핑 1위’로 꼽았을 정도다.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고혈압 및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이에 우주인피자 측은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는 식재료 아보카도의 고소한 풍미를 피자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데서 아보카도 볼케이노 메뉴 개발을 시작했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숲 속의 버터’로 불릴 만큼 고소한 아보카도를 화덕 피자로 즐길 수 있는 야심작”이라며 “비쥬얼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춰 특히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주인피자의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오는 5월 16일부터 우주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