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한화이글스,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 진행
유사나-한화이글스,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공식 후원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나눔의 기쁨, 승리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2019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오는 19일(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공식 뉴트리션 후원 기념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3년 연속 개최하고 있다. 19일(일) 경기 시작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 마련된 유사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치어리딩 공연과 이글스 캐릭터 이벤트, 타투, 경품 프로모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위해 기부에 동참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유사나 브랜딩 응원 도구와 티셔츠를 증정하며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는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와 애국가 제창, 그리고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가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오는 17일(금)까지 ‘테이블을 가져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와 게시물 댓글을 통해 행사 소식을 알리고,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유사나 브랜드데이가 열리는 19일 한화이글스 홈경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5월 17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17일(금) 오후 6시 유사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표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3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파트너쉽을 맺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올해 역시 브랜드데이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사나 고객과 한화이글스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브랜드데이에 참여하여 나눔의 기쁨과 함께 즐거운 추억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