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랜드, “고객 사랑에 보답합니다” 스페셜 더블할인 진행
헤어랜드, “고객 사랑에 보답합니다” 스페셜 더블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랜드가 이번 달 31일까지 신제품 샴푸와 토닉 제품을 더블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샴푸와 토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인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 10% 할인과 회원 할인 10%를 더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토닉 세트를 구매하면 두피관리 샴푸인 트리니티 샴푸를 무료 증정하며 체험팩(100ml)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샴푸 체험팩(100ml)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는 삼칠(三七)을 비롯한 홍삼, 불가리스쑥, 병풀 등 탈모증상에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두피 내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쇼핑몰 관계자는 “2011년 5월 15일에 문을 연 머리나라 쇼핑몰이 오픈한지 올해로 벌써 8년이 됐다. 탈모샴푸 시장이 포화상태이지만, 우리 쇼핑몰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 차별화된 재료와 성분으로 착한 샴푸를 만들고 고객들이 효과를 보기 때문에 지속적인 재구매가 가능했다. 긴 시간 속 고객분들에게 감사함을 담아 8주년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헤어랜드는 2019년 기존 머리나라에서 헤어랜드 쇼핑몰로 도메인과 이름을 통일시키며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