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HEICH ES HEICH 한상혁 디자이너 특강 진행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HEICH ES HEICH 한상혁 디자이너 특강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지난 15일 H COMPANY 대표(HEICH ES HEICH, 에이치블레이드) 한상혁 디자이너 특강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2019 라사라 진로특강 WEEK의 디자이너 특강의 두 번째 시간이었던 한상혁 디자이너는 미치코런던, 쏘베이직, 쌈지, 제일모직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로 활동부터 HEICH ES HEICH 와 세컨 브랜드인 에이치블레이드 런칭 히스토리를 통해 ‘패션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노력’이라는 주제로 라사라 패션디자인학 전공 재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패션디자이너 특강을 진행한 한상혁 디자이너는 학생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강의를 이어나갔으며, 이번 강연은 한상혁 디자이너의 경험과 실질적인 사례를 통해 패션디자이너로 성장하기 위한 마음가짐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것이 라사라 측의 평이다.

한상혁 디자이너는 “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았으면 좋겠다,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면 자신의 성향을 찾게 되고 자신을 알아가게 된다” 며 “ 취업 시에도 자신의 성향과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혀 회사의 배경을 알고 신중하게 선택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김지만 디자이너(그라피스트만지), 한상혁 디자이너(H COMPANY) 이어 6월 1일까지 곽현주 디자이너(곽현주컬렉션), 권문수 디자이너(문수권), 김지은 디자이너(프리마돈나), 고태용 디자이너(비욘드클로젯) 디자이너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디자이너 특강과 함께 패션MD, 패션창업, 패션유학, 해외취업과 미래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의 다양한 진로, 진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