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타운하우스 ‘용인 메종포레스트 4차’ 분양
도심형 타운하우스 ‘용인 메종포레스트 4차’ 분양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선보이는 ‘용인 지곡 메종포레스트 4차'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차별화된 설계로 단지 쾌적성을 높인 단독주택형 단지로서 주변으로 편리한 교통망과 생활인프라를 갖춰 이목을 끈다.

이 단지는 보라택지지구가 바로 인접해 있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일대에 지상 1층~지상 3층, 총 41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 세대 남향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세대별 개인 정원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필지의 토목공사가 시작된 가운데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도 설치 완료 및 공사 중인 상황이다. 단지 골조는 철근 콘크리트 구조이며 kcc창호, 한샘주방가구, 도어는 영림도어, 욕실은 대림 바스 등의 브랜드 제품으로 시공된다.

단지 주변 환경을 살펴보면 대로변에 입지에 해당해 인근 경부고속도로(신갈JC)와 용인서울고속도(청명IC) 등의 도로여건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를 통해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등은 물론 강남역 기준 강남으로도 약 40분에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앞 150m 지점에 버스정류장, 광역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죽전 및 수원, 강남 등으로 연결되는 대중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또 상갈역(분당선)이 가까워 지하철 이용도 수월하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용인시청과 세무서, 문화복지 타운, 다보스병원, 세브란스병원, 이마트 보라점, 코스트코 공세점 등이 위치해 있으며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남부CC,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등도 인접해 있다.

도보 통학 거리로 나곡초등학교, 나곡중학교가 있으며 주변으로 나산초, 보라중·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우수한 학군이 형성돼 있다.

관계자는 "분양홍보관은 지곡동 현장에 마련돼 있다. 현재 2세대를 샘플하우스로 먼저 건축해 실물을 직접 관람 후 상담을 진행 중이다. 대표번호로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의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