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짜웨딩박람회, 6월 1~2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대구진짜웨딩박람회, 6월 1~2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1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  한국패션센터에서  6월 1~2일 양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수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며 대구 경북지역 최대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이벤트 및 결혼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를 집대성하는 행사다. 특히 풍성한 혜택을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해도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박람회를 통해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뿐 아니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참가한 업체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