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소액부동산 주목.... 방학 신화하니엘시티 분양
트렌디한 소액부동산 주목.... 방학 신화하니엘시티 분양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안한 경기 속에서도 관심이 끊이지 않는 것이 부동산 투자다. 특히 지난 9.13 부동산 대책 이후 스마트한 부동산 투자에 대해 더욱더 관심을 끌고 있고 이와 관련된 방송이나 온라인 강의 등이 더욱더 인기를 얻고 있는 실정이다.

스마트한 부동산 투자의 기본은 수요와 공급의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다. 공급이 많은데 수요가 없으면 부동산 가격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야 하락할 것이며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없으면 가격은 평균 지지선을 유지하며 상승할 것이 자명하다.

또 이미 오를 대로 오른 지역보다는 저평가 지역을 직접 발품을 팔면서 투자처의 위치 및 부동산 및 각종 인터넷 정보를 활용해 현재의 생활가치나 향후 개발 계획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아울러 상품 자체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잘 살펴야 할 것이다. 투자할 지역을 선정했으면 주변의 경쟁상품의 가격과 평면구조와 공간의 효율성, 옵션과 마감재 등을 면밀히 살펴는 것이 중요하다.

방학 신화하니엘시티가 현재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실수요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711-1번지에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들어설 방학신화하니엘시티는 전타입, 전실 복층형으로 구성되며 지하1층, 지상17층 2개동, A, A-1, B타입 오피스텔 315실(근린생활시설 포함)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복층형 오피스텔인 방학신화하니엘 시티의 가장 큰 특징은 작은 공간을 1.5배 활용할 수 있는 공간에 있다. 미니 거실겸 주방과 침실을 분리한 복층형 구조는 1인 가구 시대에 맞는 트렌디한 분양상품으로 향후 서울 동북권의 최대 개발 호재인 창동역세권개발계획과 확충·개선되는 교통인프라(GTX-C노선 예정 및 우이~신설 경전철 연장 등)계획 등이 완료되는 시점에 더욱더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또 방학 신화하니엘 시티는 직장인 자녀를 둔 부모 및 작지만 개성있는 공간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상품이다. 공간 활용의 장점과 함께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의 사계절을 조망할 수 있는 특급 조망권과 단지바로 앞 공원(방학사계공원)과 산책로(방학천)를 내집앞 마당처럼 누릴 수 있으며 1호선 방학역과 1, 4호선의 창동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방학신화하니엘시티는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방학천문화예술거리, 플렛폼창동61, 시립운동장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