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건설,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공급
삼정건설,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공급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투시도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투시도

삼정건설㈜ (대표 이기환)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정건설㈜ 은 부산 · 대구 · 경남 등 영남 일대에서 지역강자로 자리잡은 건설사다. 최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에 나서면서 수도권에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삼정건설㈜은 지난 1983년부터 36년 간 부산 등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3만 여 가구를 공급하는 등 명성과 노하우를 쌓아왔다. 올해 시행하는 사업 중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이러한 기업의 첫 수도권 진출 작품이라는 점에서 지난 시간 기업이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

이기환 삼정건설㈜ 대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생활품질연구소를 설립해 환경 및 도시 디자인까지 고려한 상품 및 평면설계를 연구, 기술혁신에 주력하고 있다” 며, “지역 청약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던 전례를 바탕으로, 수도권 시장에서도 양질의 주거공간을 공급해 실수요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777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4층 ~ 지상 최고 49층의 건물 2개 동이며, 전용면적 81㎡ ~ 113㎡의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 ~ 47㎡의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교육 및 문화 ·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도보 거리 내에 동탄 · 치동초, 아산중, 아산고가 위치한다. 백화점 · 영화관 · 마트 등이 들어서는 롯데몰, 동탄역 컨벤션센터가 인근에 조성되면 주거 인프라는 한층 더 풍부해질 전망이다.

또한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의 인근에는 여울공원, 동탄호수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동탄생태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따라서 일명 ‘숲세권’을 형성하는 등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 문제에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질 전망이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자랑한다. SRT 운행 및 GTX-A의 개통 예정으로 서울/강남권 및 삼성과 기흥에 위치한 삼성사업장까지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KTX의 호남선 및 중부선 이용이 쉽다. 이와 더불어 ‘동탄 트램’ 역시 운행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 (손곡로 9) 에 마련될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