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오픈 앞둔 서면 피에스타, 색다른 MD 구성으로 눈길
6월 오픈 앞둔 서면 피에스타, 색다른 MD 구성으로 눈길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부터 외식, 문화, 예술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기대감 상승

6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는 서면 피에스타가 기존의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MD 구성으로 부산 시민부터 인근 지역의 방문객, 관광객까지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면 피에스타는 쇼핑과 외식, 문화, 예술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에 지하 6층~지상 16층 규모로 조성된다. 내부는 층별로 특색을 갖춘 트렌디한 MD 구성으로 마련되고, 보이드 중앙 공간과 에스컬레이터로 각 층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카페&액세서리 콘셉트의 1층에는 종로와 해운대에 이어 국내 3번째로 문을 여는 프리미엄 스타벅스 리저브 하이프로파일을 비롯한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입점하고, 트렌디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하는 2층~4층에는 부산 최초로 입점하는 온더보더와 부산 최대 규모의 편집샵 원더플레이스, 북스리브로 등이 들어선다.
 

5층과 6층에는 더앨리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스시로, 유동커피, 다리집, 홍대개미, 푸드트럭 등 맛집과 카페가 입점해 방문객들에게 맛과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7층에는 챔피온 키즈카페 및 쿠킹 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네일샵이 문을 연다.

삼정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라운지 공간은 8층에 위치하며, 퍼니존으로 구성되는 9층에서는 만화카페와 PC카페 등 각종 리테일과 부산시 청년 창업가를 위한 실내 플리마켓 공간인 ‘더 마켓’이 마련돼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10층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을 주제로 한 스포츠 테마파크가 들어서고, 11층~14층에는 서면 최초의 CGV 리클라이너가 입점할 계획이다. 15~16층에는 부산시와의 협업으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g-star를 10년 연속 개최하며 e스포츠 대표하는 도시로 거듭난 부산의 위상에 알맞은 e스포츠 상설 경기장이 들어선다.

이처럼 서면 피에스타는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내부 MD 구성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앤디워홀을 잇는 미국 최고의 3D팝아티스트인 찰스 파지노의 작품을 통해 예술과 문화도 즐길 수 있다.

서면 피에스타 앞 실외 광장에는 ‘부산’과 ‘피에스타 쇼핑몰’을 주제로 한 찰스 파지노의 작품이 전시된다. 건축물과 주변 환경, 작품이 설치되는 도시의 문화와 콘셉트, 풍경들을 묘사하여 작품을 완성하는 아티스트답게 부산의 바다를 테마로 광안대교, 마린시티 건물, 등대, 영화의 전당, 오륙도, 동백꽃 등의 이미지를 표현한 ‘쇼핑백’ 작품과 뉴욕의 풍경을 주제로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 브루클린브릿지, 센트럴 파크를 담은 ‘사과’ 작품이 전시된다. 서면 피에스타 7층에도 그가 직접 드로잉한 유머러스하고 컬러풀한 작품과 포토존이 마련된다.

관계자는 “서면 피에스타는 6월 중 오픈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라며, “기존의 쇼핑몰과는 다른 MD 구성과 다채로운 테넌트로 쇼핑과 문화, 예술, 외식 등이 어우러지는 색다른 경험을 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