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부동산 무료 세미나’ 오늘 열려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부동산 무료 세미나’ 오늘 열려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평가된 유망지역을 선점하라!”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시장의 지론이다.

최근 정부의 강력한 규제와 공급량 증가 등으로, 입지와 미래가치, 브랜드 등을 꼼꼼히 따지는 ‘옥석 가리기’가 강조되고 있다.

특히 이미 많이 오른 지역보다는 개발 예정지 중 저평가된 지역을 중심으로 내 집 마련 전략을 잡는다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미래가치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어 실수요 및 투자 수요자 모두 관심을 둘 만하다.
 

이에 리얼투데이에서는 부동산 시장의 유망 지역들과 내 집 마련 전략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부동산투자 유망지역 분석 및 선점 전략’ 무료 세미나는 오늘 21일(화)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컨벤션홀 2층 APEC홀(205호)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시에서 열리는 만큼 부산 부동산시장 내 유망 지역을 선점할 수 있는 전략을 짚어볼 수 있는 기회다. 설명회 1부에서는 강정규 동의대 부동산대학원장이 ‘부산 주요 개발 이슈에 따른 주택시장의 변화’를 강연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소개도 진행되며, 2부에서는 유앤알컨설팅 박상언 대표가 ‘1년 앞으로 다가온 총선, 내 집 마련 전략은?’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5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 사은품으로는 선착순 500명에게 에어써큘레이터와 장우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그릴도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투데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리얼하우스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