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미미미&카페 미미미, 여름저격 신메뉴 출시
키친 미미미&카페 미미미, 여름저격 신메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 새로운 푸드 컬처를 이끌어가고 있는 미미미(MeMeMi)가 ‘카페미미미(Cafe MeMeMi)’와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를 통해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My Summer Bucket List’를 컨셉으로 출시될 이번 미미미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청귤, 수박, 청포도를 이용한 음료&디저트부터 쉬림프, 봉골레 등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씨푸드 요리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6월 1일부터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를 방문하는 이들은 다양한 메뉴로 나만의 Summer Bucket List를 완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모티브로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 & Beverage를 선보이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는 음료 5종으로 구성된 한국 메뉴와 음료 4종, 아이스크림 1종으로 이뤄진 밀라노 메뉴를 출시한다.
 

▲피스타치오의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에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의 신선한 하모니가 조화로운 ‘마이 썸머 로맨스’와 ▲새파란 하늘을 닮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블렌딩된 ‘판타지 홀리데이’▲비타민 가득한 청귤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요거트가 어우러진 ‘썸머 선샤인 스무디’ ▲상큼하고 건강한 청귤쥬스인 ‘웨이크 업 주스’ ▲상큼한 레몬을 넣으면 푸른빛에서 핑크색으로 변하는 블루멜로우 티 칵테일인 ‘스위치 온’ 등 5종의 음료는 한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C가 풍부한 상큼한 레몬과 청량한 탄산수가 조화로운 ‘스파클링 썬샤인’ ▲청포도 100%를 사용한 청포도쥬스 ‘퓨어 그레이프’ ▲쌉싸름한 자몽과 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러블리 업’ ▲자몽과 청량한 탄산수가 조화로운 ‘선데이 모닝’ 등 음료 메뉴와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밀크 아이스크림 위에 헤이즐넛이 올라간 '노촐라 아포가토'는 밀라노 매장에서만 공개된다.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에서는 음료부터 푸드,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음료메뉴로 △비타민C가 레몬보다 10배 높은 상큼한 미미미표 청귤 에이드 ‘헬로우 옐로우’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이 블렌딩 된 ‘미스 워터풀’ △청귤 칵테일 ‘렛츠 비 프레쉬’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이 환상적으로 블렌딩된 ‘레드 파라솔' 등 음료 4종과 함께 달콤한 수박빙수 ‘시크릿 바캉스’가 여름 신메뉴로 새롭게 라인업 됐다.

여기에 △프레쉬함 가득 담은 미나리와 허브의 왕이라 불리는 바질 향이 풍기는 ‘봉골레-Sea 파스타’ △깊고 진한 크림에 큼지막한 새우가 담긴 ‘씨-스타 파스타’ △얇은 종이를 사탕처럼 한 겹씩 열면 씨푸드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시칠리아 빠삐요뜨’ 등의 푸드는 입맛을 한껏 돋워줄 예정이다.

마지막 디저트 메뉴로 △청포도와 청포도 리플잼을 담고 있는 제누와즈 케이크인 ‘썸머 그린팝 케이크’ △상큼한 요거트 파우더 크림과 달콤한 산딸기잼 시럽, 팝 마카롱까지 올린 심쿵 비주얼 케이크 ‘블러셔 온 마이 칙스’ △새콤달콤한 오렌지와 자몽의 컬러풀한 조화가 돋보이는 ‘프리티 써니 타르트’ △부드러운 치즈크림 베이스에 청량감 있는 청포도가 듬뿍 들어간 ‘마이 리얼 그레이프 타르트’까지 알차게 준비됐다.

한편 미미미는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카페미미미에서 프로모션 제조음료 1잔 구매 후 3,900원 추가 결제한 이들에게 미미미 아쿠아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월드몰 잠실점, 대구 시코르 동성로점을 제외한 카페 미미미 전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키친미미미에서는 미미미 MD가 직접 선정한 여름 세트와 함께 씨-스타 세트, 봉골레-Sea 세트, 시칠리아 세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