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나지막이 읊조리는 그 말은?!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나지막이 읊조리는 그 말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자신의 셀카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ARMY(아미, 방탄소년단 팬클럽)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Obrigado ARMY”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Obrigado는 포르투갈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을 가진 말이며,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Don’t cry JK’, ‘I’m OK’, ‘Thank you’라는 말을 읊조리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나도 고마워요 정국아”(아**), Don't cry my baby JK, keep smile as always(울지말고 언제나처럼 계속 웃어라)”(Ar***)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의 중국팬클럽 바이두 정국바가 지난 20일 방탄소년단의 미니 6집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 공동구매를 진행했다.

지난 19일 16억1000만장의 기록 경신에 이어 20일 중국 사랑의 날을 기념해 5200만장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총 16억6200만장을 구입해, 방탄소년단 정국에 뜨거운 사랑을 증명했다. 특히 5월 20일의 판매액은 약 24억 7천 8백만원에 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국이의 인기는 넘사벽이죠~중국아미들의 사랑 정말 대단하네요”(bo***), “말이 24억이지..진짜 대단하단 말밖에.. 중국팬들 자금력은 어디까지인지..”(kw**), “케이팝 아이돌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우는 정국, 세계인기랭킹도 정국이 탑, 케이팝 최고”(g6***)이라는 댓글로 놀라움을 표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