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리버뷰 나루 하우스, 한강 조망에 특급호텔 서비스까지
[부동산탐방] 리버뷰 나루 하우스, 한강 조망에 특급호텔 서비스까지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뷰 나루 하우스가 특급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5성급 호텔의 운영을 통해 호텔 서비스는 물론 특급호텔에서나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이 오피스텔에서 호텔 연계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197실 규모의 프랑스 인터내셔널 5성급 럭셔리 부띠끄호텔이 한 건물에 같이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이다.

전체 건물의 규모는 지하 5층부터 지상 24층까지 1개 동이다. 중간을 비워 오피스텔과 호텔을 구분 지은 것이 특징. 이 가운데 오피스텔 브랜드가 리버뷰 나루 하우스며 총 113실 규모다.

현재 제공 예정인 호텔 서비스로는 발렛 파킹 서비스, 24시간 도어맨 서비스, 조식 서비스, 세탁물 수거, 접수, 및 배달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이다.

호텔 커뮤니티도 이용 가능하다. 사우나는 물론 인피니티 풀, 레스토랑, 바, 연회장, 회의실과 함께 공공도서관도 들어선다.

이렇듯 호텔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 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리버뷰 나루 하우스는 입지적으로 마포대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막힘 없는 한강 조망이 영구적으로 가능하다. 특히 오피스텔 내부나 호텔 객실 내에서 모두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지하철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까지 거리상으로 약 300미터 떨어져 있는 역세권으로, 마포역을 이용하면 광화문을 비롯한 서울 도심과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중심을 동서로 가르는 마포대로는 물론, 한강변 대표 도로인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가깝다.

분양대행사 미드미디앤씨 관계자는 “호텔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입지적으로 한강 인근에 위치한 만큼 앞으로의 상품 보유 가치와 시세차익 등이 검증된 오피스텔 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 출구 인근(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08-1, 5층)에 위치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