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그룹 타는 비행기 내부 모습은?!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그룹 타는 비행기 내부 모습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홉, 공식 트위터 통해 직접 찍은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타는 비행기 안은 어떤 모습일까? 바로 그 질문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응답했다.

제이홉은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가자 브라질로”라는 게시글과 함께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홉은 'BTS… Love Yourself’라고 적힌 카펫을 지나 비행기로 연결된 계단을 힘차게 오르며 ‘Let’s go Brazil’이라고 말했고, 비행기에 올라 만난 승무원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이어 통로를 지나 좌석쪽으로 가니 이미 다른 멤버들이 서있거나 앉아 있으며, 넓은 좌석 사이의 탁자위에는 탐스러운 과일접시들이 놓여 있는 모습이 보이고 이내 제이홉은 자기 자리에 앉은 후 고개를 숙여 인사하면서 영상은 마무리됐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아뉘! 정팀장님! 이게 뭡니까?! 넘나 호화로운 웰컴 스낵..에 BTS 전용 웰컴 카펫?! 하루 속히 굿즈 제작 시급합니다!!“(R***), “방탄소년단 브라질콘 너무너무 기대됩니다”(강**), “잘 다녀와ㅠㅠ!!!어디 있든 항상 응원할게 화이팅!!!”(은***)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의 랜드마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조명 색상까지 바꿀 만큼, 큰 인기를 과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아이 하트 라디오’ 출연에 앞서 뉴욕의 상징인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을 찾았는데, 빌딩 측은 방탄소년단의 방문을 환영하는 의미로 오후 7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5분간 빌딩의 상층부 조명을 보라색으로 바꾼 것이다.

보라색은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으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은 그동안 조명을 통해 특정 행사나 기념일에 메시지를 전달해오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