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강원도 강릉 도전 "다가오는 여름, 강릉 현지의 맛을 만나세요"
[맛집정보] 강원도 강릉 도전 "다가오는 여름, 강릉 현지의 맛을 만나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이 만개한 봄을 지나 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다.

양양고속도로와 KTX개통으로 접근성이 편리해지면서 강원도를 찾는 방문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강원도에는 색다른 맛을 찾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온라인에서 많은 인기를 끄는 맛집이 있다.  강원도 강릉 교통택지 지구에 위치한 ’도전‘은 수제요리 전문점으로 꼬막무침, 골뱅이뱅뱅, 육전 등 직접 만드는 신선한 요리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전통주를 구비해 온라인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인증한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케이 태그(K.Tag)에도 선정되었다. 케이태그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전국 100여곳의 소상공인중 우수 업체를 대상으로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인증을 수여한다.

강릉맛집 도전은 명인의 솜씨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선정되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요리전문점을 공인받았다.

관계자는 "강릉교통택지 지구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밀집지역이다. 강릉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강원도 강릉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강릉 도전에서 신선한 제철요리와 한국의 전통주를 만나세요"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