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GS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썬크림 추천 제품 등극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GS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썬크림 추천 제품 등극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에끌라두’가 오는 26일(일) GS홈쇼핑 슈퍼선데이 뷰티특집을 통해 또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성공적인 2차 방송에 이은 3차 앵콜 편성이다.

‘에끌라두’는 지난 4월 27일(토)과 5월 11일(토)의 두 차례에 걸쳐 썬크림 추천 제품을 선보였으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3차 판매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끌라두의 ‘오일프리선크림’은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백색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선크림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되던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남자들도 부담없이 찾는 썬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뷰티플메거진이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백탁 현상, 발림성, 눈시림, 끈적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재구매하고 싶은 선크림 1위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김동한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에 출연해 해당 제품을 자주 사용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GS홈쇼핑을 통해서는 ‘오일프리선크림 70g’ 4개, 휴대성을 강조한 ‘오일프리선크림 20g’ 2개와 함께 톤업 및 커버 기능을 강조한 ‘톤업커버선크림 70g’ 1개의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끌라두의 ‘오일프리선크림’이 홈쇼핑을 통해서도 품질과 효과를 인정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 에끌라두의 썬크림 제품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GS홈쇼핑 슈퍼선데이 뷰티특집을 통해 진행되는 ‘에끌라두’의 3차 방송은 26일(일) 오후 1시 45분부터 특별 편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